(▲사진제공: 아이젠카)

[서울=뉴스케이프] 백명진 기자 = '아이젠카'에서 새해를 맞아 신차 장기렌트카, 수입차리스 무보증·최저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이젠카는 장기렌트카 및 리스 전문비교견적사이트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서비스 기업으로, 장기렌트카·리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렌트카업체의 가격 및 차량종류 등을 실시간으로 비교·분석해 주고 있다. 또한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력관계를 통해 각종 할인혜택 및 특별 프로모션 정책도 지원하고 있다.

이에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전문비교견적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젠카’에서 ‘새해맞이 2월 특별프로모션’을 전격 공개했다.

무보증, 최저가, 브랜드별 25% 특가 등 프로모션의 종류와 방법도 다양하며 이외에 무료비교견적서비스, 1:1 방문상담서비스 등 고객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맘에 드는 견적서를 제출하면 빠른 시일 내 차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용 중 보험료나 정비료 같이 차량 유지에 드는 부가적인 비용이 거의 없다. 무보증금에 사용 후 다음 달부터 비용이 청구되는 시스템이어서 초기에 목돈을 필요치 않는다.

우선 아이젠카의 ‘2월 특별프로모션’의 가장 기본적 상품은 ‘국내 최저가’프로모션으로, 현재 아이젠카에서 제공하는 모든 브랜드의 국내 및 해외 전 차종을 국내 최저가로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가격할인 뿐만 아니라 차량색상 및 각종부가옵션도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해 선택의 자유도를 높였으며 여기에 상담 및 견적서비스 체계, 사후관리 서비스 등의 부가 서비스품질도 함께 높여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2월을 맞아 더욱 풍성해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인 ‘25% 특가 할인 프로모션’도 선보였다. 이 특별할인정책은 아이젠카 제휴사의 다양한 신차 및 인기차종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아이젠카를 통해 장기렌탈을 이용하려는 고객이 제휴사가 선정한 특정 차량을 이용할 때 25%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다.

25% 특가 할인 프로모션의 경우 가격할인 폭이 높아 무보증 상품과 함께 이용하면 상당히 좋은 조건으로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여기에 아이젠카의 무료비교견적서비스를 이용하면 다양한 제휴사의 차종과 상품가격을 손쉽게 비교해 볼 수 있어 더욱 도움이 된다.

현재 무보증 핫딜 프로모션 신차장기렌터카는 현대차 아반떼AD장기렌트, LF쏘나타올뉴라이즈, 2018년형 그랜져IG(하이브리드)장기렌트, 올뉴투싼, 2018더뉴그랜드스타렉스, 제네시스(EQ900, G70, G80디젤)장기렌트, 기아자동차 K3, K5, 올뉴K7 장기렌트, 올뉴카니발, 더뉴쏘렌토 장기렌트, 더뉴모하비, 올뉴모닝, 레이, 스팅어, 스토닉 장기렌트, 르노삼성자동차 SM5, SM6, QM3 장기렌트, 쉐보레 크루즈, 올뉴말리부, 스파크장기렌트, 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 아머 장기렌트, G4 렉스턴 스포츠 리스 등 인기차종은 대부분 무보증 프로모션으로 이용 가능하다.

수입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로는 BMW(320d, 520d, 530i)장기렌트, 벤츠(C클래스 c220d, E클래스 E220d, E300, GLE, GLC 쿠페)장기렌트, 렉서스 ES300h, 랜드로버(디스커버리스포츠, 올뉴 디스커버리5, 벨라)오토리스,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카 등 인기 외제차 대상이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