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종효 기자] [뉴스케이프=김종효 기자]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디즈니 코리아와 함께 ‘디즈니 프린세스 애니메이션’을 특별 상영하는 ‘꿈을 크게, 프린세스’ 기획전을 업계 단독으로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디즈니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9’ 캠페인 일환으로 기획됐다. 진취적이고 능동적인 모습을 지닌 디즈니 프린세스들을 통해 꿈과 희망, 그리고 용기 등의 소중한 가치를 일깨우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꿈을 크게, 프린세스’ 기획전은 막바지 여름방학 기간인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메가박스 주요 지점에서 진행된다.

‘꿈을 크게, 프린세스’ 기획전 상영작은 ‘라푼젤’, ‘미녀와 야수’, ‘알라딘’, ‘인어공주’, ‘뮬란’, ‘백설공주’, ‘신데렐라’ 등 총 6편이며, 모두 우리말 더빙판으로 제공돼 자막 버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역주행 신화를 새로 쓰며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알라딘’ 원작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역대 디즈니 프린세스 애니메이션을 다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다.

메가박스는 디즈니 프린세스 애니메이션 특별 상영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꿈을 크게, 프린세스’ 기대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박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꿈을 크게, 프린세스’ 상영작 중 가장 기대되는 상영작 예매 후, 이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미녀와 야수’ 로즈 주얼리박스 및 ‘모아나’ 매지컬 목걸이 등 스페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는 25일에는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알라딘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열어 관객들에 디즈니 플레이북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꿈을 크게, 프린세스’ 기획전 상영작은 메가박스 4개 지점(코엑스점, 상암월드컵경기장점, 하남스타필드점, 고양스타필드점)에서 상영된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