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1회 실시하는 쌍용차 대표 고객 참여 이벤트

[뉴스케이프 박혜성 기자] 쌍용자동차가 8월의 '쌍용패밀리데이(SFD)' 이벤트 '아듀! 쿨 서머 캠프(Adieu! Cool Summer Camp)'를 개최했다.

쌍용자동차가 '쌍용패밀리데이' 행사로 '아듀! 쿨 서머 캠프'를 개최했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SFD는 쌍용차가 매월 1회 실시하는 파티형 캠프다.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에서 진행하며, 쌍용차를 대표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8월의 SFD는 '아듀! 쿨 서머 캠프'라는 제목으로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17~18일(토~일) 진행됐다.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LED 한지 전등갓 만들기와 물풍선 던지기가 준비됐다. 버블매니아&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이 이어졌고, 청춘라운지 전자오락실에서 추억의 게임을 즐기기도 했다.

전용풀에서 시원한 물놀이 후 허기를 채워 줄 치킨 텐더와 치즈스틱, 음료 등 간식도 제공됐다.

이 밖에도, 한국과 프랑스, 미국 등 다국적 뮤지션들로 구성된 8인조 글로벌 버스킹 밴드 '어디든 프로젝트'의 음악이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한편, 오토캠핑빌리지는 쌍용차 고객 누구나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및 SFD 신청 등은 오토캠핑빌리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