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 고객 대상 추첨 통해 미국 여행권 등 경품 증정

[뉴스케이프 박혜성 기자] 캐딜락이 오는 11일까지 전국 15개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시승 행사 '캐딜락 올 어라운드'를 진행한다.

캐딜락이 오는 11일까지 고객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캐딜락코리아 제공)

이번 행사에선 균형 잡힌 차체와 세련미가 부각된 캐딜락 XT5와 캐딜락의 퍼스트클래스 세단 CT6, 압도적인 웅장함과 섬세한 주행까지 더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중형 럭셔리 세단 캐딜락 CTS 등 캐딜락 주요 차종을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캐딜락은 더 많은 고객들이 '아메리칸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시승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캐딜락 프리니엄 바스 타월을 증정하며, 시승자 추첨을 통해 미국 여행권(200만원 상당) 3명, 최고급 명품 캐리어를 30명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시승 현장에서 구매 고객에게는 명품 캐리어를 제공한다.

노정화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장은 "더 많은 고객께서 캐딜락을 더욱 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시승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부드러운 주행감과 첨단 안전·편의 사양을 두루 갖춘 캐딜락 차량을 진가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과 시승 신청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 방문 및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