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민형준 기자] [뉴스케이프=민형준 기자] 국내 리퍼비시(재정비 제품) 1위 기업인 AJ전시몰(대표이사 채의석)이 온라인 개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 

온라인 원격수업에 특화된 가성비 중심의 노트북, PC 세트를 기존 판매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다. AJ전시몰은 국내 최대 종합 임대 기업 AJ네트웍스의 자회사이다. 

AJ전시몰이 ‘온라인 원격수업 긴급공수’ 기획전을 마련했다. [사진=AJ전시몰]AJ전시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16일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컴퓨터, 노트북 등 IT 제품을 찾는 고객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8일 이같이 밝혔다.

AJ전시몰은 고객 편의를 위해 충분한 물량을 확보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한다.

고객은 화상캠과 스피커가 탑재된 일체형 PC와 노트북 온라인 강의를 듣기 위해 필요한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폰, 이어폰 등을 묶음으로 구매할 수 있다. AJ전시몰은 고객이 온라인 수업에 지장이 없도록 리퍼비시 제품에 대해 신상품과 동일한 수준의 사후서비스(AS) 제공한다.

AJ전시몰 관계자는 “온라인 수업 등으로 IT 제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가성비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