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간 미니 차량 직접 경험하며 다양한 컨텐츠 제작

[뉴스케이프 김정민 기자]

도이치모터스가 '타임 2 미니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도이치모터스 제공)

미니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가 '타임 2 미니(TIME 2 MINI)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도이치모터스는 '일상이 이상이 되는 곳, 도이치 모터스'라는 슬로건으로 평소 대중에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 이러한 일환으로 '타임 2 미니 서포터즈 1기'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이를 잇는 2기 캠페인을 기획했다.

타임 2 미니 서포터즈는 대한민국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열정적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해주는 역할을 수행하며 약 6개월간 2인으로 구성된 한 팀이 미니 차량을 직접 경험하며 미니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함은 물론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최종 우승팀에 미니 쿠퍼 2대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시작부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타임 2 미니 서포터즈는 모집 인원은 총 6팀(12명)으로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를 소지한 대한민국 남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다음 달 10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하고 선발 과정을 거쳐 같은 달 27일 최종 6팀의 서포터즈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도이치모터스 미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혁민 도이치모터스 전략기획 본부장은 "미니 차량을 받은 서포터즈들은 브랜드 컨셉에 맞는 감성을 직접 경험하고 자신의 일상을 SNS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라며 "서포터즈들은 자신들이 속한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과 끼를 발휘하고, 다채로운 이벤트 연계로 기업과 개인 간 시너지가 창출되는 모범적인 사례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