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  5월은 어버이 날, 부부의 날, 스승의 날 등 특별한 기념일이 가득한 달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고르기로 분주하다. 하지만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양쪽 모두 크게 부담을 갖지 않는 수준에서 필요한 선물을 해 주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다.

 사진=무주천마사업단

이 가운데, 무주천마사업단은 신제품 ‘무주천마 천홍록 정 프리미엄’을 초특가로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무주천마 천홍록 정 프리미엄은 전라북도 무주군의 대표 특산물 천마와 홍삼, 녹용 등 총 14가지 한방 재료를 혼합하여 만든 스틱형 천마 진액 제품이다. 천홍록 정 프리미엄은  가스트로딘과 에르고티오닌 및 홍삼과 녹용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백복령, 지황, 작약, 천궁, 참당귀, 감초과 같은 대보계열 중심의 11가지 한방 재료를 함께 담았으며, HACCP 인증시설에서 제조됐다.

무주 천마 천홍록 정 프리미엄은 100% 무주산 천마를 사용한 천마진액을 한 번에 먹기 편한 소포장 스틱(10g)에 담아 편리함을 더했다. 30포로 구성된 제품은 하루에 1포씩 섭취하면 된다. 

 사진=무주천마사업단

해당 제품 구성은 5월 한 달 동안 바로 [10g*30포]*3세트를 24%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무주천마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다.

무주천마사업단 담당자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천홍록 정 프리미엄을 효도선물로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무주천마사업단은 최근 더 많은 사람들에게 무주천마 및 천홍록 정 프리미엄을 알리기 위해 예능 프로그램, 아침 정보 프로그램,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채널을 활용한 홍보마케팅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