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오정선 기자] [뉴스케이프=오정선 기자]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광고 촬영현장이 지난 18일 방영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됐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데뷔 이후 처음 광고 모델이 된 배우 진태현이 NG 없기로 유명한 평소 이미지와 다른 새로운 면모를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그는 “악역만 주로 맡아 오다가 오랜 만에 웃는 연기를 하려니 어색하다”며 첫 광고모델에 대한 긴장한 모습을 감추지 못하며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과거 CF 퀸으로 불렸던 배우 박시은 역시 부부동반 광고모델은 처음인만큼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드라마와 사뭇 다른 어색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이내 연기파 배우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진태현-박시은 부부를 전속모델로 선정한 브랜드는 건강기능식품기업 에프앤디넷이 운영하는 '락피도’로 알려졌다.

락피도는 영유아부터 어린이, 임산부, 성인까지 생애주기 별 영양 설계를 제안하는 건강 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다. 연령 별 유산균을 비롯해 비타민 등 온 가족을 위한 아연, 비타민 등 맞춤 영양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락피도 광고 촬영은 언제나 ‘처음 같은’ 신혼케미를 뽐내는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와 함께, 인생의 모든 첫 순간에 ‘처음부터 좋은 선택’을 추구하는 락피도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대로 담아내며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후문이다.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의 광고는 락피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