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  에버콜라겐이 5월 28일부터 에버콜라겐 홈쇼핑 방송 사상 최초로 상반기 고객 감사전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최초로 식약처에서 이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에버콜라겐은 2014년 10월 홈쇼핑 첫 론칭 이후 현재 판매량 1등, 재구매율 1등 기록중인 제품으로 나타났다. 

에버콜라겐이 5월 28일부터 상반기 고객 감사전을 진행한다.

에버콜라겐은 콜라겐을 먹어서 채울 수 있는 이너뷰티 브랜드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한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주원료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고객감사전은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5월 28일 목요일 오전 9시 25분부터 진행되는 롯데 홈쇼핑 방송부터 ‘에버콜라겐 타임’ 12병 구매 시 추가 1병을 추가 증정해 동일 가격에 총 13병 구성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이번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GS홈쇼핑, CJ오쇼핑 등에서도 동일한 혜택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에버콜라겐 타임’ 제품뿐만 아니라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고객분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또한 준비중이다. 행사 내용과 일정은 추후 공지 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평소 에버콜라겐을 섭취중이거나, 에버콜라겐을 섭취해보고자 하는 고객들은 에버콜라겐 홈쇼핑 방송 사상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에버콜라겐 상반기 고객 감사전’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