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청년피자(대표 정관영)는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임영웅을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청년피자 광고 모델로 발탁된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임영웅.(사진=뉴에라프로젝트)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위에 해당하는 진(眞)을 차지하며 트로트 계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인물로 청년피자는 임영웅의 바르고 깨끗한 이미지와 어려움을 건실하게 극복해나가는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 첫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청년피자는 소비자와 가맹점, 가맹본부가 모두 아울러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자는 취지로 탄생한 피자 창업 브랜드로 지난 2017년 7월 경기도 화성 동탄에 본점을 오픈한 이래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브랜드 런칭 3년만에 전국 200호점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트로트 계의 라이징 스타 임영웅과 피자 업계의 떠오르는 대세 브랜드인 청년피자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이루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임영웅을 모델로 한 광고부터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와 함께 하는 사람이 모두 행복하였으면, 행복을 찾는 이들이 우리와 함께하였으면’이라는 문구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청년피자는 사회와 함께 하고자 하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사랑의 연탄나눔, 사랑행복나눔캠페인,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