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6월의 화장한 날씨를 만끽할 수 없는 이들에게 기분전환과 알뜰함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

먼저 11번가는  이벤트를 주변에 알리면 쇼핑지원금이 쏟아지는 이색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모바일 SNS를 통해 지인들에게 이벤트 링크를 공유하면 최대 11만원 상당의 SK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열일 서포터즈' 행사를 6월 한 달간 실시한다.

11번가는 SNS를 통해 공유하는 문화가 익숙한 젊은 고객들을 겨냥, '입소문 내면 보상받는' 흥미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본인 인증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열일 서포터즈에 참여해 포인트를 쌓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다. 모바일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6월 이벤트 내용이 담긴 URL을 발급받고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본인 SNS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이후 공유한 URL을 통해 11번가를 방문해 로그인하면 회원 1명당 SK페이 50포인트(최대 200명)가 해당 고객에게 적립된다. 쌓인 포인트는 7월 6일에 일괄 적립된다.

CGV는 오는 4일부터 5주 간 여행 감성을 대리 충족시켜줄 '원데이 무비 트립'을 진행한다.

 '원데이 무비 트립' 상영작은 매 주차별로 '뉴욕 트립', '유럽 트립' 등 각 콘셉트에 맞게 공개될 예정이다. 뉴욕, 유럽 등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한 영화를 통해 각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6월 4일부터 떠나볼 여행 콘셉트는 '뉴욕 트립'이다. 뉴욕의 풍경과 감성을 담은 영화 '브루클린의 멋진 주말', '리빙보이 인 뉴욕', '프란시스 하'를 선보인다. 

'원데이 무비 트립' 영화는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가격은 6천 원이다. 6월 둘째 주는 '유럽 트립'을 주제로 유러피안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4일 여름 대비 유아 어린이 장 건강 릴레이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키즈유산균 4+2로 구성된 제품을 오늘 4일 오후 5시부터 6월 8일 월요일 오전 10시까지 깜짝 진행한다.

하이웰 키즈유산균+비타민D는 13종의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균종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유산균 증식인자인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등으로 야외활동이 줄어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부원료로 뉴질랜드산 초유까지 간편하게 하루 한포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