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오정선 기자] [뉴스케이프=오정선 기자]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놀라운 몰입도로 웰메이드 미스터리 스릴러라는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침입자>가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예매율 역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이후 107일 만에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흥행의 시작을 알린 <침입자>는 개봉 이튿날에는 48,45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예매율 역시 부동 없는 1위 자리를 지키는 데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어 주말 극장가에는 <침입자> 열풍이 이어질 전망이다. 

이처럼 전체 박스오피스는 물론이고 주요 사이트에서도 압도적인 예매율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실제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간만에 심장 쫄리는 대박 영화가 나왔다! 꼭 보세요!”(CGV_호***), “한국 영화의 높은 수준에 깜짝 놀랐다. 주연급 배우들의 연기력 또한 칭찬하고 싶다”(CGV_이***), “스토리 탄탄하고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진짜… 심장 쫄깃하게 만들었음”(CGV_회***), “미스터리 스릴러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재미있고 기대 이상이었음!”(롯데시네마_장***), “레알 꿀잼입니다. 꼭 보세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봄!”(롯데시네마_조***), “긴장감 넘치고 재미있어요. 강추!”(메가박스_sl***), “재미있으면서, 무서우면서, 소름이었다!”(메가박스_db***) 등 열렬한 반응을 보이며 입소문에 앞장서고 있어, <침입자>가 사그라들지 않는 기세로 주말 극장가도 ‘침입’할 것을 예고했다.  

이처럼 실관람객의 열렬한 입소문에 탄력 받아 높은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침입자>는 지금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