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사진=60계치킨 제주서귀포신시가지점)60계치킨 제주서귀포신시가지점은 지난 6월 4일 ‘원광노인복지센터’를 통해 독거노인분들께 방문해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노인 복지센터 관계자는 “저희 복지센터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어르신들이 정말 좋아하셨고 맛있게 드셨다”고 전했다.

60계치킨 제주서귀포신시가지점 김수연 대표는 “맛있게 드셔 주셔서 저희가 더 감사하고,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할 때마다 원재료 값에 해당하는 물품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