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사진=로레알)장마와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마스크까지 벗을 수 없어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가운데 유통가들이 프리미엄 제품으로 여심 저격에 나섰다.

롯데가 로레알 그룹과 손잡고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화장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는 입생로랑, 키엘, 랑콤,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로레알 그룹의 8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 위주로 롯데 단독 세트 기획은 물론 카드할인, 적립 등 최대 65%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전점 매장과 롯데온, 엘롯데에서 동시 전개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와 로레알 그룹이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최초 통합 행사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동일한 단독상품들과 혜택을 구성해 고객의 다양한 채널에서의 쇼핑 욕구를 만족시키고자 기획한 것이다. 

제품 구매 시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파운데이션’을 판매가 대비 최대 30% 혜택을 적용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시 정품 틴트 ‘엑스터시 라커’를 증정한다. 랑콤에서는 ‘UV 엑스퍼트 자외선 차단제 50㎖’를 판매가 대비해 27% 혜택을 적용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시 정품 용량의 토너를 증정한다. 

마녀공장은 인기제품 13종의 소비자 가격을 인하했다. 회사 측은 이번 가격인하 결정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보다 가성비 높은 화장품으로 다가가기 위한 것이다.

피부 자생크림으로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갈락토미 에센스 크림’부터 ‘알로에 수딩 로션’, ‘마린 에너지 스파 3종’까지 총 13종의 정가를 최대 33% 내렸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는 하와이안 스피루리나가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엔 7천원쿠폰’이란 타이틀로 오늘 1일부터 8일까지 스피루리나 10만원이상 구매시 7천원 쿠폰이 증정된다. 로그인시 자동 발급되는 쿠폰으로 신규 홈페이지 가입일 경우보다 더 회원 혜택과 함께 동시 사용할 수 있다. 

스피루리나는 해외 셀럽들이 스무디 등에 섞어서 섭취하는 장면이 방송을 타면서 국내에 알려진 식품으로 국내 연예인들도 애용템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스피루리나는 인체적용 시험에서 피부건강에 도음을 줄 수 있다는 식약처 고시형 기능성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기도 하다.

업체 관계자는 “수요가 높아지면서 제품 형태와 레시피도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며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 방문 시 다양한 레시피가 소개돼 있어 참고하면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