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남주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약 11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많은 수험생이 단기합격을 목표로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을 준비할지, 혹은 올해 1차 시험을 준비하고 내년 2차 합격 합격을 목표로 할지 등 고민하며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및 인강을 찾는 추세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평생 언제든 합격 시, 수강료의 전액을 돌려주는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을 오픈해 공인중개사 독학생 및 수험생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이러한 수험생들의 고민을 줄이기 위해 평생 언제든 합격 시, 수강료의 전액을 돌려주는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을 오픈해 공인중개사 독학생 및 수험생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합격생의 61%가 1년 이내에 합격하며,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여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 합격한 바 있다. 이번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 공인중개사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인강으로, 1년 안에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드에게 도움을 주고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언제든 합격만 한다면 수강료 100%를 환급(제세공과금 제외)해주므로 동기 부여가 필요한 수험생과 시험 준비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도 유익하다. 이와 함께, 스타 교수진의 공인중개사 시험 전 과목에 대한 최신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기간에 관계없이 자신이 목표한 일정에 맞춰 합격하는 날까지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줄 뿐만 아니라, ▲ 최신 공인중개사 교재 16권 ▲합격에 필요한 필수 패키지 4종(비매품, PDF 제공), ▲2020년 모든 유료특강 ▲부동산 실무·경매강의 ▲전국실전 모의고사 8회 및 성적분석, 해설강의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성장에 감사하는 이벤트로,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과정의  강의를 수강하고 100일 만에 합격한 제30회 합격생 이*준님은 “해커스 교수님들의 강의 실력이 훌륭하셨고, 시험 출제 적중률도 높았다”며, “교수님들이 중요하다고 강조한 모든 내용들을 무작정 외웠던 것이 100일 만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단기합격 할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합격 수기를 밝혔다. 해커스 관계자는 “본 과정은 합격자 수 성장에 감사하는 이벤트로,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기간 한정 특별 할인지원을 하고 있어 많은 수험생이 문의를 주고 있다”면서,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해커스의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을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합격증과 더불어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을 받아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수강생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진자 확산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매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며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에 출입할 수 없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를 거친 후 학원 입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강의실 착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까지 최신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은 수험생들이 최단기에 토익을 끝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진의 강의, 빡센 토익 스터디와 함께 약점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돕는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