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관계망서비스 통해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

[뉴스케이프 태민자 기자] 정정옥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장이 이금자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의 지목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정정옥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장의 코로나 극복 지목 릴레이 [사진=경기도]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해시태그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사진과 메시지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정병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1차관, 조황희 과학기술정책연구원장, 오세정 서울대 총장 등 많은 정부부처와 기업, 대학, 공공기관, 이익단체 대표들이 응원 릴레이에 참여하고 있다.

정정옥 경가원 원장은 “여름 날씨에 현장에서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질병관리본부 관계자들 그리고 자원봉사자의 헌신적인 노고에 감사하다”며 “#함께해요 #코로나 위기극복 #힘내요 #경기가족여성 #응원해요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메시지를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전했다.

이어 “코로나 사태가 잠깐 지나가는 소나기인줄 알았는데, 지리한 장마처럼 이어지고 있다. 소소한 일상의 행복이 얼마나 소중한지 생각하게 한다”며 “위기 극복을 위한 우리들의 참여가 모여 큰 희망이 될 수 있다.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도 코로나19 위기를 하루빨리 극복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정정옥 원장은 이화순 경기도사회서비스원장, 이수광 경기도교육연구원장, 이정아 경기여성단체연합 대표를 다음 릴레이 주자로 지목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