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남주 기자] [뉴스케이프=김남주 기자]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적중예상 문제풀이 과정을 개강했다.

공인중개사 시험이 3개월 앞으로 다가왔다. 본격적인 공인중개사 시험 막바지 대비를 앞두고, 기본 이론 과정을 통해 개념을 정리했다면, 이제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문제 푸는 능력을 길러야할 시기이다. 문제 풀이 과정을 통해 내가 부족한 부분을 짚어보는 것은 물론, 이론이 어떻게 문제로 출제되고 답을 도출해내는지 과정을 익혀 예상 점수를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 문제는 특히 어려운 이론과 함께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들이 출제된다. 쉬운 문제는 물론 신유형과 합격과 탈락을 결정짓는 변별력있는 고난이도 문제까지 맞출 수 있어야 하기에 개념 정리는 물론 문제풀이 능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해당 문제풀이 강좌들은 최신 기출, 개정 법령, 신판례, 신유형 등을 모두 반영했으며, 이론을 상황이나 사례에 연계해 문제에 적용하고 그에 맞게 답을 도출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어 실전 대비를 더욱 확실하게 할 수 있게 돕는다. 뿐만 아니라 출제 유형에 완벽 대비해 난이도와 문제 유형에 상관없이 모든 스타일의 문제를 풀어낼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자신의 부족한 부분과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 

메가랜드의 문제풀이 강의들은 스스로 문제를 풀고, 강의를 수강하며 보완하고, 틀린 문제를 복기하며 자연스러운 3회독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또 완벽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17명의 교수진들과 함께 효율적인 문제풀이 방법부터 핵심개념 정리까지 익힐 수 있다.

해당 과정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