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일정이 8월 29일(토)에서 9월 19일(토)로 변경됐다. 경찰 2차 시험일까지 얼마 남지 않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을 찾고 있다. 

사진=해커스 경찰 제공.

이에 해커스경찰이 경찰 시험 준비생을 위해 월 2만 원대라는 경쟁력있는 가격에 전 강사/전 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기적의 패스’를 통해 수험생 공략에 나섰다. 해커스경찰 ‘기적의 패스’는 월 2만 원대(*12개월 기준)에 해커스경찰의 전 강사,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면접/실용글쓰기/지텔프 강좌 제외) ▲경찰 영어 비비안 강사 ▲경찰 형법/형소법 김대환 강사 ▲경찰 한국사 이중석 강사 등의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PC/모바일/다운로드 배수 무제한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경찰 인강을 들을 수 있다.

본 과정은 교재 포함형과 미포함형으로 구성되었으며, 교재 포함형을 수강할 경우 경찰영어 기본서 3권과 경찰영어 기출문제집을 제공한다. ‘해커스 경찰영어 기본서’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경찰 시험 대비에 효과적이며, 시험에 출제되는 문법을 포인트별로 명쾌하게 정리한 책이다. 모든 독해를 빠르고 정확하게 푸는 전략을 제시하고, 기출 어휘부터 유의어, 파생어, 고난도 빈출 어휘까지 총정리 되어 있다. 기본 개념부터 실전 유형까지 2달 만에 3회독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초시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경찰영어 기출문제집인 ‘해설이 상세한 기출문제집’은 경찰영어 최근 10개년 기출문제 23회분을 연도별로 수록하고, 출제 포인트 분석+상세한 문제풀이+연관 개념 정리까지 한 번에 정리된 만능 해설을 제공하여 실전에 대비하기에 좋다. 

이와 관련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먼저, ‘기적의 패스’ 교재 포함형을 구매할 경우 수강 기간 1개월 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타 학원 수강 인증 시 수강료 5만 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기적의 패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정된 커뮤니티에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작성자 1명에게는 ‘기적의 패스’ 6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본 과정은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형법/형소법 김대환 선생님, 한국사 이중석 선생님 등 유명한 선생님들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며, "경찰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학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여전히 월 2만 원대를 유지하고 있는 해커스경찰 ‘기적의 패스’와 함께 경찰공무원 합격의 꿈을 이루기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