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나빠지는 환경 오염에 키즈 시장은 친환경과 유기농 제품들이 어느새 크게 자리 잡고 있다. 소비자들 또한 아이가 보다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꼼꼼하게 비교해 선택하고 있다. 이에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전문으로 제작하고 있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아이를 위해 키즈 원목가구를 아이 방에 맞춰 맞춤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납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벙커 침대는 물론 뒤척임이 심한 아이를 위한 가드형 침대 및 2층 침대, 키즈 옷장, 베이비장, 키즈 수납장, 키즈 서랍장, 키즈 책상, 키즈 책장 등 다양한 아이 방 가구를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반영한 맞춤가구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가구는 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제외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까다롭게 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마감으로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는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다양한 디자인의 신제품 친환경 키즈가구를 매일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곳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서울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의 고객 온/오프라인 문의와 유입량이 증하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고 있고, 실제 쇼룸 안에서는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공장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어 구매 고객의 신뢰도와 자체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라고 밝혔다. 

2016~2020년 친환경 원목가구 부분 1위와 대상을 연속 6관왕을 수상한 브랜드로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을 제공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2000평(1~3층) 직영 쇼룸은 주변 지역과 인접한 부평 IC 근방(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기본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베이직가구 계정)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