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소현 기자]

사진제공= KJDC결혼예물박람회KJDC종로・청담・부산 프리미엄 주얼리 업체들로 구성된 KJDC결혼예물박람회는 보석감정사와 주얼리 디자이너 이력제를 통한 프로포즈반지 및 결혼반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JDC 행사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청혼선물 (프로포즈목걸이, 다이아목걸이/반지) 계약시 다이아몬드중량 및 등급업그레이드, 결혼반지 계약시 14K가격으로 18K무상업그레이드, 플래티넘엑스 특전을 제안하고전국의 소비자들을 위한 교통비까지 지원하며예물 및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모로션을 선보인다.

1부와 3부, 5부다이아반지를 비롯한 7부, 1캐럿다이아반지 등 예물과 청혼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중량을 국내외 감정서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희소가치가 있는 GIA/우신 다이아몬드를 최저가로 공급하고 있어 결혼예물 준비에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본 행사는 20여곳의 주얼리 명가 외 대한민국 대표 침구브랜드 코지네스트 및 프롤리 침대와 품격 있는 예복 전문점 아르코발레노, 지음테일러, 보니타테일러 등의 자발적 참여로 수수료없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KJDC결혼예물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