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생산 제품 공장도가 공급부터 맞춤/소량 공급, 시제품 생산까지 지원

[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쇼핑몰 창업을 고민해 왔지만 마땅한 제품 공급처를 찾지 못했던 예비 창업자, 새로운 품목을 추가하고 싶은 온라인 쇼핑몰 판매자, 저렴한 비용으로 시제품 생산 및 샘플 제작을 원하는 개발자라면 중국 무역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 정보가 필수다.  

필업트레이딩 

필업트레이딩은 국내 오프라인 판매자, 온라인 쇼핑몰 판매자 및 국내 유통 도매업자를 위해 품목 불문, 현재 중국에서 생산되는 제품이라면 무엇이든 중국 생산공장과 직접 연결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중국 현지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공급이 가능하며, 공장도가로 원하는 장소 및 업소까지 제품을 공급해 소규모 쇼핑몰 판매자나 소량 공급을 원하는 판매자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원하는 경우 특정 디자인 적용 및 소량 공급 등 주문생산도 가능하다. 주문생산 역시 제품 금형제작부터 원하는 기능 추가, 프로그램 개발에서부터 완제품의 생산과 납품 등 전 과정을 필업트레이딩을 직접 관리해 누구나 국내에서 편리하게 원하는 주문을 진행할 수 있다. 품목 역시 다양해 의류, 가방, 신불은 물론 생활용품 등 전 제품에 대한 소량 공급 및 맞춤 생산을 진행할 수 있다. 

이밖에도 기성 제품에 대한 OEM, ODM 공급 방식도 가능하다. 중국에서 생산되는 모든 전자제품 및 부품에 대해 적용이 가능하며, OEM 및 ODM 역시 원하는 기능 추가 및 디자인, 포장 수정 등을 요청할 수 있다. 

시제품 제작을 고민 중인 개발자들을 위한 지원도 진행한다. 필업트레이딩의 탄탄한 자본력과 글로벌 인프라를 바탕으로 새로운 제품을 설계 혹은 발행했지만 고비용으로 인해 시제품 생산 및 샘플 제작이 어려운 분들에게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시제품 및 완제품 제작, 관리, 판매를 지원 중이다. 

필업트레이딩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소매 시장이 온라인으로 대거 옮겨가면서 신규 진입자에게도 기회의 장이 열리고 있다"며, "고객 니즈를 파고드는 특별한 상품으로 온라인 시장에서의 성공을 기대하고 있다면 필업트레이딩이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