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구전녹용이 임영웅과 함께 하는 ‘설레는 설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구전녹용이 임영웅과 함께 하는 ‘설레는 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 증정(정진단, 복세편살, 구전녹삼, 구전샴푸&트리트먼트 제외)된다. 또한 10% 할인 쿠폰 적용 후 총 구매가 5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구전녹삼(30포) 1박스가 증정된다. 

구전녹용의 주원료로 쓰이는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 공급 계약했다. 엄선된 18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함께 달여 남녀노소 모두 섭취가 가능하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설도 비대면 명절이 될 확률이 높아졌다. 만나지 못해도 마음은 전할 수 있는 귀한 선물이 되기를 소망하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취지를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구전녹용 홈페이지와 콜센터, 편강도원 매장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2020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110%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된 것처럼 러시아산 녹용이 원용(元茸)으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