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주식회사 허밍아비스가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라벤더향), 데일리 핸드크림(제너두), 데일리 풋크림(니어앤디어) 제품 3종을 전국 군 PX 및 영외마트 약 1,000여 개소에 입점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군 PX 및 영외마트에 입점하는 데일리 아이마스크(라벤더향)허밍아비스 관계자는 이번 군 입점을 통해 장병들이 군 PX를 통해 스팀베이스 제품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입점 제품인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는 싱그러운 라벤더향으로 따뜻한 온천수 스팀을 내뿜는 온열안대 제품이다. 포장을 뜯으면 발열체가 산소와 만나 약 3분 이내에 40도의 온도로 20분 동안 풍부한 온천수 스팀을 공급한다. 

‘데일리 핸드크림(제너두)’은 온천수,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손에 빠르게 코팅되어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데일리 풋크림(니어앤디어)’은 뉴트로 랩핑 겔 테크놀로지로 딱딱해지고 갈라진 피부 틈 사이를 부드럽게 채워주고 손상된 표면의 각질을 연화시켜, 순한 각질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 관계자는 “데일리 아이마스크는 최근 이동 제한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군 장병들을 위로하고 따뜻한 휴식을 주는 제품”이며, “데일리 핸드크림(제너두)과 데일리 풋크림(니어앤디어)은 폭설과 한파로 튼 장병들의 손과 발을 부드럽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