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식품·생활·생필품 등 베스트 제품 특가 판매

▲(사진=이베이코리아)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마트·뷰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메가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G마켓과 옥션 내 식품관, 생활·주방관, 생필품·뷰티관 등의 메인관과 브랜드관을 선보이는 최대 규모 행사다.

메가세일전에서는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오뚜기, CJ제일제당, P&G, 아모레퍼시픽, 매일유업 등 7대 대표 브랜드를 포함해 1600여 개 이상의 셀러가 참여한다. 또 식품, 생활, 주방, 생필품, 뷰티 카테고리별로 전 고객 대상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식품관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생활·주방관과 생필품·뷰티관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한 장씩 받을 수 있으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추가로 한 장 더 제공한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기획전 내 신선식품 카테고리 상품을 스마일페이를 통해 KB국민·삼성 카드로 결제하면 G마켓과 옥션 별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은신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 실장은 “집콕 트렌드에 수요가 크게 증가한 다양한 식품, 생활용품, 생필품을 비롯해 뷰티상품까지 1600여 셀러가 참여하는 대규모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행사 규모에 걸맞게 할인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꼭 필요한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