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일정으로 손님케어센터(콜센터) 방문

▲권길주 신임 하나카드 사장. (사진=하나카드)

[뉴스케이프 전규식 기자] 하나카드는 14일 임시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권길주 두레시닝 대표를 하나카드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로 선임된 권 사장은 형식적인 취임식을 생략하고 현장경영 극대화와 직원과의 소통을 위해 취임 후 곧바로 손님케어센터(콜센터)를 방문하는 것으로 첫 공식 일정을 수행했다.

손님케어센터를 방문한 권 사장은 “하나카드의 미래를 좌우하는 최고의 가치는 손님으로 최접점에 있는 손님케어센터 직원들이 내 가족과 같이 성심을 다해 응대해 주길 부탁드린다”며 “해당 직원들이 업무를 수행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권 사장은 본사 사무실을 방문해 직원들과 대면하는 자리에서 “신임 사장으로서 직원들의 업무 고충에 대해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개선하려 한다”며 “직원과 하나카드가 함께 성장하는 모멘텀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권 신임 사장은 지난 1985년 외환은행 입사 후 35년간 금융 분야 전반에 걸쳐 다양한 경험을 쌓은 금융 전문가로 통하고 있다.

하나은행 ICT그룹장과 Inovaton&ICT그룹 부행장, 하나금융지주 ICO 부사장 등을 역임했다. 하나카드 전신인 하나SK카드에선 경영지원본부장을 맡아 신생사를 본 궤도에 올리는데 주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