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파죽의 4연승…키움, 5연패로 꼴찌 추락

▲(사진=연합뉴스)

[뉴스케이프 김성호 기자] 두산이 18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1신한은행 SOL KBO리그 LG와 경기에서 선발 아리엘 미란다의 호투 속에 타선의 매서운 집중력을 과시하며 9-1로 이겼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두산은 LG와 첫 만남에서 위닝시리즈를 기록, 공동 4위를 유지하며 공동 1위를 1게임 차로 추격했다. 두산 미란다는 5회까지 삼진 7개를 뽑으며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 시즌 2승째를 거뒀다.

창원에서는 한화 이글스가 노시환이 3점홈런 두 방을 터뜨린 데 힘입어 NC 다이노스를 11-3으로 꺾었다. 최근 3연패에서 벗어난 한화는 이날 5연패를 당한 키움 히어로즈를 제치고 꼴찌에서도 탈출했다.

kt wiz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주말 3연전을 싹쓸이하고 4연승을 달렸다. 선발 고영표가 6이닝을 5안타 2실점으로 틀어막은 kt는 타선도 적시에 터지며 키움을 10-2로 제압했다.

kt는 신본기가 이적 후 첫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타점, 황재균은 4타수 3안타 1타점으로 활약했다. 5연패에 빠진 키움은 유격수 김혜성이 혼자 실책 3개를 저지른 게 뼈아팠다.

SSG 랜더스는 인천 홈경기서 김강민과 제이미 로맥의 홈런포를 앞세워 KIA 타이거즈를 4-2로 꺾었다.

부산에서는 삼성 라이온즈가 선발 선발 원태인의 빛나는 호투 속에 구자욱과 김헌곤의 홈런포를 앞세워 롯데 자이언츠를 7-0으로 완파했다.

최고시속 148㎞의 빠른 공에 날카로운 체인지업, 슬라이더, 커브를 섞어 던지며 롯데 타선을 봉쇄한 원태인은 7회까지 삼진 10개를 뽑으며 3안타와 볼넷 1개만 허용하고 무실점으로 막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