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이마트24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신규 앨범 '더 토처드 포이츠 디파트먼트’를 예약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11번째 정규 앨범은 총 17개의 트랙을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가격 대비 저렴한 1만9000원에 제공된다.이달 30일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 주문을 하고 다음 달 6일부터 8일 사이에 지정한 매장에서 앨범을 수령할 수 있다. 앨범 구매자에게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특별 포스터가 선물로 제공된다.이마트24는 다양한 장르의 음반을 선보이고 있다. 이전에는 조용필 한정판 음반과 피아니스트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카카오게임즈와 SM엔터테인먼트는 16일 지식재산권(IP)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소속 아이돌 그룹들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개발 계획을 공개했다.양 사는 이번 계약으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보유한 강력한 팬덤을 활용해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양 사는 이번 협업으로 SM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아이돌 아티스트가 등장하는 최초의 디지털 컬렉션 모바일 게임 'SM GAME STATION'(가제)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게임의 글로벌 퍼블리싱 및 서비스를 담당하며 메타보
[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KB국민카드는 배우 박은빈을 전면에 내세운 'KB Pay’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광고는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라는 슬로건 아래 결제 서비스의 범용성과 확장성을 강조했다.전편에 이어 '됩니다’라는 간결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메시지를 반복하며,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질문과 답변 형식의 포맷을 유지한다. 새 광고는 쇼핑, 항공·호텔 예약, 자동차 관리, 골프 레슨, 운세 보기 등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를 통해 'KB Pay’가 단순한 결제 수단을 넘어 생활 전반에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대상㈜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은 가수 임영웅과 브랜드 모델 계약을 연장한다고 11일 밝혔다.지난해 햇살담은의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간장에 대한 청정원 햇살담은의 정성과 진심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인간햇살'로 활약했다. 모델 임영웅의 활약으로 올해 1분기 햇살담은 간장 판매액은 모델 기용 전인 20년22 동기와 비교해 약 16% 성장했다. 대상㈜은 햇살담은 브랜드 정체성 '진심'을 가장 잘 전달하는 임영웅과 또 한 번 인연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우선 지난해 하반기에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농심은 백산수 모델로 배우 임시완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농심은 "배우 임시완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가 스스로 솟아오르는 백두산 용천수 백산수의 역동성과 잘 어울려 발탁하게 됐다"며 "다양한 세대의 폭넚은 사랑을 받는 배우인 만큼 백산수의 긍정적 이미지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농심은 이번 광고로 45km 화산 암반층을 거쳐 솟아오르는 국내 유일 백두산 용천수 백산수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살아있는 모든 것은 한순간도 멈추는 법이 없다,
[뉴스케이프 황현산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배우 김지원을 모델로 신규 브랜드 캠페인 ‘시작에 힘을 더하다’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김 씨가 다짐했던 작은 소망과 꿈을 메모지에 적은 뒤 하나하나 실행하다 마침내 그토록 바라던 몽골 은하수 여행의 꿈을 이루는 모습을 담았다. 작은 도전이 적힌 메모들이 밤하늘의 별로 변하는 순간을 신비로운 비주얼로 표현했다고 회사는 전했다.한화손보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지원은 TV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아스달 연대기’, ‘태양의 후예’ 이후 최근 방영하고 있는 ‘눈물의
[뉴스케이프 황현산 기자] KB손해보험은 천하장사 씨름선수 출신 방송인 이만기 씨가 메인 광고모델로 등장하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로운 TV 광고 ‘만기 오면 연아의 KB다이렉트’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광고에서 이만기는 오랜 기간 KB손보의 광고모델로 활약해온 김연아 씨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광고 속에서 비밀요원으로 등장하는 이만기는 자동차보험 만기가 된 고객들에게 느닷없이 나타나 ‘보험 만기’를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알린다고 회사는 전했다.주차해놓은 자동차 뒷좌석에서, 한창 주행 중인 차창 밖으로, 자동차 내비게이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KT는 자사 영타깃 브랜드 'Y'의 다양한 혜택을 알리기 위해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아일릿은 지난 25일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빌리프랩이 처음으로 선보인 걸그룹이다. 아일릿 멤버인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가 Y 브랜드 모델로 참여해 영타깃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신선한 매력들을 보여줄 예정이다.KT는 이번 광고에서 청년들이 다양한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KT Y 브랜드의 '와이로운 혜택들'을 아일릿의 청량한 느낌으로 표현했다.와이로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하이브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의 팝업 매장을 서울 강남점에서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아일릿'은 하이브가 르세라핌과 뉴진스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지난해 방송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알유넥스트'(R U NEXT)를 통해 결성됐다.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 5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일릿은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 K-팝 시장에 존재를 알린다는 계획이다.데뷔 앨범인 미니 1집 '수퍼 리얼 미'(SUPER REAL ME)는 방시혁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농심이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4년 연속 발탁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20일부터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유재석이 리포터가 돼 비빔면 장인과 소비자와 인터뷰를 하는 콘셉트로 '비법전수' 편과 '맛집소문' 편 등 2편으로 구성됐다.비법전수 편은 유재석이 전국의 비빔면 장인을 찾아가 농심에 전수한 배홍동 비법을 묻는 설정이다. 배, 홍고추, 동치미를 아낌없이 활용해 만든 소스가 비결이라는 답변을 통해 좋은 재료가 배홍동 맛의 핵심이라는 내용을 담았다.맛집소문 편은 배홍동비빔면을 즐기는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새로운 모델로 걸그룹 뉴진스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제로는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춘 쿠키, 젤리, 아이스크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제로 쿠키는 한 개당 25칼로리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함께 제로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뉴진스 멤버들은 제로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SNS, 유튜브 등의 온라인 매체를 통해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첫 투자, 제작하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하 전독시)이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고 24일 밝혔다.전독시는 10년간 연재된 소설처럼 멸망해버린 현실에서 유일하게 결말을 알고 있는 김독자(안효섭)가 소설 속 주인공 유중혁(이민호)과 함께 세상을 구하기 위한 대장정을 그린 작품이다. 동명 네이버웹소설을 원작으로 했으며, 지난 2018년 네이버시리즈 연재 이후 누적 조회수 2억 뷰에 달하는 인기를 구가하며 반향을 일으켰다.전독시에는 이민호, 안효섭, 채수빈, 신승호, 나나, 박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이랜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은 배우 정소민을 모델로 발탁하고 2024년 봄철 컬렉션의 '타임 투 러브' 캠페인 화보를 15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에는 로엠의 로맨틱한 신상품과 함께 정소민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따뜻한 봄을 표현한 순간이 담겼다.로엠이 전하는 올해 주요 메시지는 '러브 이즈 올'로 로맨틱의 의미를 사랑으로 확장해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봄철에는 타임 투 러브 캠페인을 통해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타임 투 러브 캠페인은 총 3차례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화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이랜드월드이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22일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스파오와 제로베이스원의 이번 협업은 지난 11월 발매 후 일주일 만에 213만 장 이상 앨범 판매를 돌파해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제로베이스원의 앨범 '멜팅 포인트'를 모티브로 출시되는 홈웨어 컬렉션이다.협업 컬렉션은 해당 앨범의 수록곡 '굿 나잇' 콘셉트에 맞춰 구성됐다. 멤버 각각의 특성을 담은 파자마와 팬덤 '제로즈'를 상징하는 잡화들로 팬들에게 선보인다. 파자마 세트 구매 시 제로베이스원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현대제철은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사 남자양궁단과 개그우먼 김민경의 '끝장 대결' 영상을 공개했다.현대제철은 대중들에게 친근한 기업이미지를 알리고자 피지컬 예능 퀸으로 꼽히는 개그우먼 김민경을 초대해 자사 남자양궁단과의 협업 영상을 제작했다.김민경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각종 스포츠에 대한 소질을 뽐내며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고 실제로 지난해에 국가대표 선발전을 거쳐 사격 종목 국가대표 자격을 취득하며 기염을 토하게 했다.지난 30년간 대한민국 남자양궁을 이끌어온 현대제철 남자양궁단은 세계 최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풀무원은 12일 식물성 대체육을 포함한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풀무원지구식단’의 전속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풀무원은 ‘풀무원지구식단’의 캠페인 메인 슬로건으로 ‘이효리는 풀무원지구식단 합니다’를 내걸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먼저 이날부터 연말까지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강남역, 삼성역, 서울숲 등과 지하철, 시내버스에 옥외광고로 ‘풀무원지구식단’의 노출을 극대화하고 온라인에는 브랜드 필름 영상을 공개하며 바이럴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풀무원은 창사 이래 유명 연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NH농협은행은 배우 한소희·강하늘이 참여한 ‘NH올원뱅크’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금융세상을 키우는 올원적 대답, NH올원뱅크’라는 슬로건과 함께 NH올원뱅크의 대표적인 특징인 ▲돈되는 금융·생활서비스 ▲한 곳에 모여있는 NH금융계열사 서비스 ▲숨어있던 내 자산도 찾아주는 자산관리서비스를 소개했다.특히, 이번 광고는 ‘올원뱅크’의 초성이자 긍정의 답변을 의미하는 ‘ㅇㅇ’을 강조하여 모든 것이 가능한 NH올원뱅크의 브랜드를 시각화했다. 핵심 메시지를 간결하게 표현하면서도 영화적 미장센과 색감, 두 배우의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크래프톤의 크레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배우 이광수·가수 바다를 '디펜스 더비'의 모델로 선정하고 광고 영상 4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크래프톤과 라이징윙스는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에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이광수와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바다의 모습이 이용자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는 디펜스 더비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광고는 ▲돌아버린 방어 ▲돌아버린 도라지 ▲바다 보고 싶음 다운 바다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가 예능 콘텐츠 지식재산권(IP) 확보에 속도를 낸다.인기 예능 프로그램 제작 경험이 있는 PD들과 MZ세대 시청층을 겨냥한 출연진이 합류한 예능 기대작 두 편을 공개하며 STUDIO X+U의 예능 라인업을 확장하고 LG유플러스의 '유플러스 3.0' 전략에 포함되는 놀이 플랫폼의 역할도 강화한다는 복안이다.LG유플러스는 시추에이션 리얼리티 예능 '서치미'를 오는 13일 U+모바일tv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서치미는 주인공 플레이어가 본인의 지인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스파오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슈퍼 지식재산권(IP)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이하 데못죽)과의 협업 상품을 3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데못죽은 웹소설 원작으로 2022년 국내 소설 부문에서 조회 수, 매출, 현대판타지 장르 랭킹 모두 1위를 기록한 최고 흥행작이다. '활자 아이돌 팬덤'이라는 신개념 문화를 탄생시켰으며 웹툰으로도 연재되고 있다. 데못죽은 지난 5월 더현대서울에서 2주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는데 약 1만5000명의 고객이 몰리며 화제를 모았다.스파오와 데못죽의 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