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  뉴트리원이 배우 김희애와 건강식품 신규 브랜드 ‘르시크릿(LE SECRET)’의 런칭과 함께, 오는 5일 신제품 ‘르시크릿 더석류콜라겐’의 TV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뉴트리원이 3일  배우 김희애와 건강식품 신규 브랜드 ‘르시크릿(LE SECRET)’의 런칭 소식을 알렸다.

뉴트리원은 지난 1일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식품 브랜드 르시크릿의 전속모델로 배우 김희애를 발탁한 바 있다. 뉴트리원에 따르면 김희애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통해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한 만큼 브랜드 신뢰 제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르시크릿 더석류콜라겐은 여성 건강 및 피부건강을 겨냥한 토탈 이너 뷰티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석류 20,000mg과 저분자 피쉬콜라겐 1,200mg을 포함, 물, 정제수, 설탕, 보존료가 들어가지 않은 스틱형 석류젤리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배우 김희애와의 협업을 통해, 신규브랜드의 런칭을 알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김희애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국민 배우로서 신뢰감 있는 모델과의 시너지를 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르시크릿은 더석류콜라겐을 필두로, 다양한 라인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