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커스공무원, 영어 비법 담은 김송희 강사의 ‘쉿-크릿’ 강의+교재 무료 배포
  • 기사등록 2020-06-12 11:53:12
기사수정

(사진=해커스공무원)오는 6월 13일에 2020년 지방직·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이 치러지면서, 공무원 시험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공무원 합격의 열쇠로 공무원 영어가 많이 언급되는 만큼 공무원 영어 준비를 기초부터 철저하게 공부하고자 하는 공시생이 많은 가운데,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이 공무원 영어 비법이 담긴 ‘쉿-크릿’ 강의와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2일 밝혔다. 


해커스는 강남역·종로·대구 해커스어학원 외 다양한 곳에서 다채로운 강의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해커스공무원은 김송희 강사의 ‘쉿-크릿’ 강의와 교재를 매일 밤 9시, 10시에 각각 선착순 100명씩 총 200명에게 배포한다고 밝혔다. 김송희 강사는 지난해 기준 해커스공무원 영어 온라인 단과 매출 1위를 기록했다. 


김송희 강사는 핵심만 파고드는 시크릿 공부법이 특징이다. 해커스 공무원 관계자는 "어휘부터 문법까지 구문으로 배우는 핵심 문법으로 전략적인 기본 독해 훈련을 진행하고, 칼처럼 날카로운 지문분석으로 정답 포인트를 한눈에 캐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김송희 강사의 특징이다."면서 " 또한, Sentence Analysis of Today를 통해 마무리 복습도 철저히 해 배운 내용을 확실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김송희 강사의 강의를 수강하고 공무원에 합격한 수강생들은 “시험장에서도 단권화 책 하나만 들고 시험 직전까지 계속 봤는데, 실제로 핵심 문법이 많이 나왔다”며 “차분하게 설명해주시고 문법도 한 번에 정리해 주셔서 너무 좋았다”라고 합격 후기를 전했다.


매일 밤 9시에 무료로 배포되는 해커스공무원 영어 1위 김송희 강사의 ‘쉿-크릿’ 강의는 공무원 영어 문법 개념을 확실하게 정리하고, 문제에 스스로 적용할 수 있게 돕는다. 해당 공무원 영어 인강에서는 단순 구문에서 문장, 문단 단위의 지문을 독해하고 문제풀이를 할 수 있게 하며, 능·수동태와 가주어-가목적어, 시제 등 수험생이 헷갈리기 쉬운 핵심 부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시에 선착순으로 배포되는 ‘해커스공무원 김송희 첫 영문법 쉿크릿’ 교재는 단원별로 미리 알아두면 좋을 학습 포인트를 제시한다. 이를 통해 공부의 방향을 미리 설정할 수 있어 학습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김송희 강사의 문법 강의에 딱 맞는 특별한 교재로 ‘쉿크릿! 학습 포인트’도 제공한다.


해커스공무원은 김송희 강사의 ‘쉿-크릿’ 교재와 강의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조건에 맞는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기적의 패스 6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해 현재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김송희 강사의 ‘쉿-크릿’ 강의와 교재 무료배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0년 공무원 시험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12 11:53: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