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자격증을 취득하면 100개 기업 및 공기업 채용 시 가산점이 부여되어 많은 사람이 해당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시험은 문제은행 방식의 시험으로 진행되어 문제를 다양하게 푸는 것이 중요하다. 

해커스금융이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연습문제+해설강의' 무료 선착순 배포 진행에 들어갔다.

이에 전산세무, 전산회계 1급·2급 등 회계/금융 자격증으로 추천받는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금융이 회계관리 1급과 2급, 재경관리사 독학생을 위해 연습문제와 해설강의(인강)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금융은 매일 50명에게 회계관리 1급, 회계관리 2급, 재경관리사 연습문제(PDF)와 해설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 해커스금융 관계자는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자격증 시험에 단기 합격하려면 풀잇법과 출제자의 의도까지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며 주관처 삼일회계법인에서 직접 제공하는 연습문제 풀이 후 해설강의를 통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배포되는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인강은 해커스금융 전문 교수진들이 해설 강의를 진행한다. 재경관리사 해설 강의는 해커스 재경관리사 가장 만족스러운 교수님 1위 원가관리회계 강경태 교수, 해커스 재경관리사 만족도 1위 김하나 교수, 재무회계 김원종 교수가 복잡한 논리도 단순화해 중요 포인트만 학습하도록 돕는다. 또한 김하나 교수는 임승택 교수와 함께 회계관리 해설 강의를 추가로 진행 중이며 빈출유형/문항별 특징을 분석해 출제 포인트들을 짚어준다. 실제 해커스금융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한 수강생들은 “김하나 교수님 수업이 굉장히 좋았다. 이해 위주로 가르쳐주셔서 암기량이 많은 세법 과목을 겁먹지 않고 차근차근 잘해낼 수 있었다”, “김원종 교수님 방식이 가장 잘 맞았다. 집중도 잘 되었고 문제 푸는 기술만 알려주시는 것이 아니라 기본도 잘 잡아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며 해커스금융 교수진의 강의를 추천했다. 나아가 해커스금융은 재경관리사/전산세무회계/AT자격시험/회계관리 수강료 지원 깜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취업 준비를 위해 회계 관련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최대 2만 원 수강료 지원권을 제공한다. 해당 수강료 지원권은 해커스 회계자격증 이벤트 강의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어 현재 많은 수험생의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해커스금융은 “회계관리 1급과 2급, 재경관리사 연습문제와 해설강의의 경우 매 무료 이벤트마다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며 “많은 수험생이 해당 이벤트를 기다린 만큼 이번에도 고퀄리티 연습문제와 해설강의를 준비했다. 해설강의의 경우 3일 동안 무료 수강 가능하며, 2만 원 추가 결재 시 30일 동안 수강이 가능하다”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학습 자료를 무료로 받아가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참고로 해커스 재경관리사 가장 만족스러운 교수님 1위 원가관리회계 강경태 교수, 해커스 재경관리사 만족도 1위 김하나 교수에 대한 근거 문구는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는 재경관리사 시험일정, 재경관리사 합격률, 회계관리 1급•2급 인강 외 다양한 자격증 강의도 제공하고 있어 참고하면 좋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금융은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온라인 금융교육부문 (한국소비자포럼)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