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올해는 기존과는 다른 휴가를 보내는 이들이 많다. 친지 혹은 가족들과 함께 계곡, 바다로 떠나곤 했지만 이제는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                     (home+vacance)’족이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19의 여파와 더불어 한 달간 이어지고 있는 장마까지 잇따르면서, 별다른 외출 없이 집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사례가 급증하는 추세다.

루헨퍼니처 일산 파주점 실내 전경.

지금과 같은 흐름이 이어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소파와 매트리스를 비롯해 식탁 등 집안 가구를 교체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히 나타나는 중이다. 실제로 김포 가구단지와 더불어 이곳 저곳 판매처를 향하는 수요가 높다. 더욱이 코엑스에서 8월 12일부터 소펀(SOFURN) 가구 전시회가 진행되고 있어 그 열기를 루헨 일산파주점 현장에서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파주 운정 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은 이러한 현 수요에 부응하는 차원에서 ‘핫썸머 싹쓰리 릴레이 특가할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그 동안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주목 받아 온 이 곳은 삼성전자 제휴 프로모션에 이어 제품 할인을 꾸준히 이어나간다. 소비자들은 해당 쇼룸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산 가구단지에 자리한 현장에서 여러 가지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양 가구단지 현장에서는 다수의 고급 통가죽 쇼파 제품들이 판매된다. 여기에 호텔 수입매트리스 제품군과 더불어 고급형 세라믹식탁 등도 직접 체험해보고 할인된 금액대로 구매할 수 있다.

무엇보다 쇼룸 측은 이번 8월 한 달 동안 ‘소파 마나코스 4인 미니코너’ 240만원 행사를 실시한다.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베치 4인 이태리통가죽 소파’ 190만원 행사도 적용하며, 고급 틸먼 메모리폼 Q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을  싹쓰리 특가의 명목으로 개시된다.

그 외에 다른 행사는 ▲프랑스 에페다-영국 슬럼버랜드 호텔 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인하 행사 ▲1주년 기념 쇼파 수입매트리스-통세라믹 식탁세트 전 지역 무료배송 특가 ▲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입주박람회 특가 ▲전시상품 최대 30~50% 할인 등이 실시된다.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소파는 튼튼한 가죽 패브릭소파, 그리고 물로도 관리할 수 있는 아쿠아 이지클린 기능소파를 비롯해 탄탄한 기능성 리클라이너소파가 할인된다. 여기에 여러 컬러와 사이즈가 구비된 샤무드소파 제품군과 사하라쇼파 라인업 역시 기존 금액 대비 낮은 할인가가 책정된다.

일산가구단지 루헨 쇼룸 관계자는 “집에서 보다 편하게 휴식을 취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다 보니, 가구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좋은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니 원하는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쇼룸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가구 구매를 하게 되면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방문 후기를 작성하는 경우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루헨 일산파주점 공식 블로그 및 유선, 쇼룸 방문을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